본문 바로가기

내가 직접 가본 맛집

왕 유부초밥 맛집 : 키츠네유부

728x90

안녕하세요,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입니다.

오늘은 출장차 대전에 갔다가 우연찮게 먹은 맛있는 왕  유부초밥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위치와 주차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 130 1층 120호 키츠네유부 대전시청점

주차 : 방문고객에게 한시간주차권을 줌, 건물지하주차장

2. 추천메뉴


1) 한우육회 유부초밥 🌠🌠🌠🌠🌠
2) 크림새우 유부초밥 🌠🌠🌠
3) 불제육 유부초밥 🌠🌠

먹는 순서는 한우육회 먼저 먹고, 불제육으로 입안을 뎁혀주고 크림새우로 불난 입을 소화시켜줍니다. 마지막에 계란초밥으로 입가심해주면 좋아요.
저는 세개의 메뉴를 먹었는데요. 추천은 한우육회 유부초밥과 크림새우 유부초밥입니다. 불제육은 저는 그냥 그랬어요. 개인의 취향!

3.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위의 포스터대로 육각볼로 옮겨서 1/2, 1/4잘라서 조각조각 먹어도 좋고 비빔밥처럼 잘게 잘라 비벼먹어도 좋음 그래서 내가 맛있게 먹은 방법은 1/2로 잘라서 한입에 쏙! 그리고 물한잔 마시고 다음메뉴 이런식!

이상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이었습니다.


다음엔 가족들과 가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