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직접 가본 맛집

동네 고기맛집 : 세종시 고운동 갈비만

728x90

안녕하세요,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입니다.


집에서 자전거 오분만에 타고 갈 수 있는 고깃집이 두군데 있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가성비 있게 먹자 : 한마음 정육식당 - https://yorinam2john.tistory.com/m/38

맛있는 고기를 가성비 있게 먹자 : 한마음 정육식당

안녕하세요,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입니다. 오늘은 비 안오는 저녁나절을 맞이하여 연휴 마지막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고깃집 이름은 한마음 정육식당입니다. 주

yorinam2john.tistory.com


하나는 이전에 소개한 한마음정육식당이고 다른 하나는 오늘 소개할 갈비만입니다.

웨이팅 있는 갈비 맛집이구요. 맛있는 갈비가 생각날 때 가면 좋습니다.

주소 : 고운동 2094 세종중앙타워 2층

이렇게 한상 차려집니다.

가자마자 기본반찬이 세팅됩니다.

파절이에 인절미가루가 있어 고기 싸먹을 때 풍미 폭발!
육전이 기본반찬!

육전이 기본반찬이라니~^^

너무 좋죠~~

양념게장 몸통 콱 깨물어먹으면 엄청 맛있죠!

게장을 좋아하는 아내에게 모두 양보해줬는데

전에 하나 먹어보니 엄청난 양념입니다.

아시죠, 맛있는 게장양념!!

고기친구 양파절임
파김치는 말해뭘해
묵은지도 말이죠!
아이용 김과 식판 그리고 포크랑 수저!

아이를 배려한 기본세팅에 장사가 잘되는 이유가

있구나 싶더하구요.

숯불 대령이요~

숯에 구우면 야채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갈비 고기 한근입니다.

고기가 나왔습니다.

특별한 날엔 역시 고기죠!!

불판에 치이이 올려서 구워줍니다.

치이이 양념갈비를 구워서 먹으니 맛있어요~^^

새송이 버섯도 구워서 같이먹으면 향과 풍미가 좋죠!

뼈랑 고기랑 맛있게 먹었어요.

뼈에 붙은 고기가 맛있는거 아시죠~^^

고기는 역시 뼈고기! ㅋㅋㅋㅋㅋ

물냉면도 맛있고 김치찌개도 맛있어요.

갈비가 먹고 싶은날 갈비만에 가서 갈비구이 한판

어떠신가요?


이상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