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직접 가본 맛집

인생감자탕 : 감자탕을 특별하게

728x90

안녕하세요,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입니다.

오늘은 감자탕 맛집이자 이색적으로 느껴지실만한

감자탕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감자탕집 이름은 인생감자탕!

요즘 인생맛집이라던지 좋았던 기억이나 추억을 가진 음식에 인생이라는 이름을 붙이곤 하는데~

여긴 이미 이름부터가 인생감자탕입니다!

찾아가는데 중요한 주소는요~~

나성동 715 우빈가온 2층 입니다.


소자라 좀 낮지만 쩝쩝 산이 조성되었습니다.


이미 이 사진에서 한번은 가봐야겠다는 생각

물씬들지 않나요? ㅋㅋㅋ

인생감자탕 감자와 고기산의 조화가 멋지네요.


이건 소자이고~

중자랑 대자는 더 높은 고기산이 쌓아진다는 것

안비밀이라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셨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죠~^^


다양한 각도에서 우거지 감자탕을 찍어 봅니다.

가격은 소자 35,000원, 중자 44,000원, 대자 53,000원, 특 60,000원입니다.

종류는 우거지, 묵은지, 파김치 세종류가 있어요.

불에 팔팔 끓여줘야 제맛이죠!


우거지 감자탕이 무난해서 제일 많이 나간다고 해요.

뿌리깊은 나무같은 사람이라는 깃발이 정상에
가녀린 깻잎이가 반신욕중이네요~
먹기 좋게 잘라서 다시 끓이는 중입니다.


맛있고 야무지게 먹으려면 탑을 해체하고

국물에 퐁당 빠뜨려서 더욱 부드러운 고기로

만들어서 뼈에서 고기가 쏙쏙 빠지도록

더욱 가열해서 먹어야죠!

전체샷
티비에 나온 맛집이네요!

예전에 가수 홍진영씨 언니가 다이어트 중

한끼 먹으러 왔던 감자탕도 이렇게

탑쌓인 감자탕이라 문화적 충격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고 반갑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자세히 적혀 있어요!

맛있게 먹는 법 : 매운맛 정도를 선택하고 더 끓여서 소스랑 먹어라!

이게 사실 진리고 모두 잘 활용하는 방법이죠!

팔팔 끓어오릅니다.


팔팔 끓어올라서 타이머 5분 맞추고 끓여줍니다.

메뉴얼에 깐깐한편! ㅋㅋㅋ

깃발 재활용, 공깃밥에 깃발을 !!

아이가 공깃밥에 토퍼로 인생감자탕 깃발을

살포시 꽂아주네요~ 좋은 자리에 배치해서

뭔가 멋진 공깃밥이 되네요!!

이렇게 먹고 볶음밥도 먹었어요.


체인점이구요 ! 치즈매운뼈구이, 인생순살무침, 순살 뼈 해장하면, 볶음밥이 다 먹어보고 싶은 메뉴였는데...

저는 볶음밥만 먹었습니다. 날치알이 들어있고

사장님이 직접 볶아주십니다.

볶음밥은 전체인원 수 -1만큼 시키시는게

맛있게 먹는 비법입니다. 과유불급!

다음에 가면 저는 인생순살무침에 소주한잔 해보려 합니다! 기대되는 메뉴에요!

이상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