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직접 가본 맛집

돼지만 고깃집에서 점심에 김치찌개

728x90

안녕하세요,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혼자먹게 되었는데요~

이발을 하고 튀김덮밥이나 먹을까 하고 지나가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하고, 옆에 돼지만이라는 고깃집에 가서 김치찌개를 먹었습니다.


돼지만 오픈시간알림 입간팜

저는 소보다 돼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정식심 : 먹는데 진심이다.

이 문구가 보였습니다. 진정식심 뜻은 진심으로 바르게 먹는 마음정도 일텐데 제눈엔 먹는데 진심이다라고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하고 들어갔습니다.

앞치마 입으면 이쁜 돼지가 될것만 같아요. ㅋㅋㅋ

최근에 오픈하셨나봐요, 창밖으로 개업축하 화환이 보이네요.

주류제조장소인것 같아요, 하이볼을 네종류나 팔더라구요.

하이볼, 요즘 핫하잖아요~ 달콤하고 기분도 좋아지구요.  

저는 저기 멀리 보이는 하늘색 바카디가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봄베이 사파이어라는 술이더라구요.

진정식심 돼지만
저는 해남묵은지 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만원에 공깃밥 포함!

저는 점심식사니깐 김치찌개를 시켰어요.

뜨거운 국물에 묵은지랑 고기랑 싸서 흰쌀밥이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밑반찬

밑반찬으로 묵은지김치, 명이나물과 고추절임채, 파김치가 나옵니다.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뿐이네요.

김치찌개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열기가 후끈

영롱한 김이 하늘하늘 올라옵니다.

김이 모락모락

보글보글 끓어오르니 제 뱃속에서도 빨리 먹어달라고 난리네요.

점심식사 한끼

이렇게 맛있는 한끼가 차려졌습니다.

밥하나에 오찬이니 진수성찬이네요~^^

맛깔나게 생긴 묵은지 김치찌개

김치찌개 집에서 해먹어도 좋지만 고깃집에서 고기 먹다가 입가심으로 먹어도 참 좋죠~^^

고기가 이렇게 듬뿍 들어있고 밥은 찰지고 맛있습니다.

한그릇 푹 떠서 흰쌀밥과 같이 먹습니다.

보통 고깃집 싼데가면 밥이 질이 나빠서 별로인데

여기는 고시히카리에서 아키바레 정도 아니면 삼광정도 되는 고급품질의 쌀을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한 공기 추가해서 두 공기 먹은것은 사실입니다.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네요.
날씨도 맑고 흡족하네요.

날씨도 좋고 든든하게 먹고 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다음엔 고기구이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이었습니다.

주소 : 세종시 한누리대로 2165 1층 돼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