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직접 가본 맛집

족발야시장 메뉴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먹는데 진심이 요리남 이좐입니다.


오늘은 프라이데이 아닙니까 그래서 저녁을 특별한걸 먹기로 했습니다.

무얼먹지 고민하다가 나온 두개의 선택지!!

갑오징어 볶음 VS 족발!!!

5,4,3,2,1 ! 선택은 빠르게✌🏻

가까운 곳으로 ㅋㅋㅋ

족발이 당첨되었습니다.

오리지널 족발 소자

야들야들한 족발통깨가 잔뜩 올라가있네요.
족발이 잘 익은데다 얇게 잘 썰려있네요~~^^
식당에서 먹으면 배달보다 더욱 풍미가 더욱 좋습니다. 고기의 적당한 온도가 있는것 같아요.

한상 거하게 차려졌습니다.
주먹밥 네개

아이에게 주려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커서 아이는 두개만 먹었어요. 직접 만들어 주시니 편하네여.

청양고추, 깻잎, 상추

싱싱한 야채랑 같이 쌈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왼쪽 우측부터 시계방향으로 장아찌, 열무김치, 백김치, 보쌈김치~

기본찬도 왜그리 맛있는지 ㅎㅎ

슬라이스 마늘

마늘을 많이 먹으면 곰이나 호랑이가 사람이 된데요.

시원한 콩나물 국, 약간 매콤함

맛있는 콩나물 국이 뜨끈하게 몸을 데워줍니다.
맛이 있는 족발 한상입니다.

고기
고기는 고기서 고기
가까이서 고기
또 고기
고기랑 마늘
족발 맛있어요.
콩나뭉 국 맛있어요.

식당에서 먹으니 기본찬 리필도 되고 콩나물국도 뜨끈하게 먹을 수 있고 족발도 딱 먹기 좋은 온도네요.

그래서 저의 메뉴 추천은 오리지널 족발 소자, 주먹밥 4알입니다. 3인기준 넉넉히 드실 수 있어요.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 이만 글 마칩니다.


주소 : 세종 보듬3로 104-19 110~111호 세석빌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