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쓸모있는 소소한 지식

CU에서만 파는 허쉬초콜릿 프레첼 3종세트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입니다.

따님이 프레첼이 먹고 싶다고, 그것도 초코 프레첼이 먹고 싶다고 하여서 편의점과 민트글라스 등을 돌았습니다.


프레첼이 치즈맛, 기본맛은 파는데 초코맛은 생각보다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러다가 찾은 CU!

그런데 가격이 말입니다.

한봉지당 6,500원!!


그래도 사야죠!

다행인건 2+1이라는 사실!!!

그래서 거기 있는 3개를 다 샀고 각자 다른 맛으로

다 먹어본 후기를 남깁니다.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프레즐 3총사 다 초코 토핑이네요!

좋아요! 저는 초코 덕후!

아이가 원했던 초코 프레즐
6조각에 150칼로리!
엄청 많이 들어있진 않아요~
하지만 초코가 딥하게 아낌없이 묻어 있습니다.
뒤에도 마치 할로윈 유령처럼 잔뜩 붙어있어요.
초코는 맛이 없기 힘들죠!

초코를 듬뿍 묻혀서 먹는 맛인데 프레즐이 약간

소금기가 있어서 단짠의 맛을 구현해 냅니다.

월드콘에 올려먹는 초코프레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올려먹어도 좋아요. 바삭바삭

단짠단짠!

두번째는 리세스 프레첼
얘는 5조각에 140칼로리
얘도 아낌없이 리세스 초코릿을 발라놨습니다.

리세스 카라멜 초코릿 아시죠! 그맛이에요!

딥하게
잔뜩잔뜩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그리 비쌌나봐요.

양은 비슷하네요~
마지막으로 쿠앤크 프레즐

쿠앤크는 키세스를 참 좋아합니다!

5조각에 140칼로리
화이트 초코에 쿠키가루가 듬뿍
뒤에는 화이트 초코가 듬뿍 코팅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초코에 쿠키가루가 듬뿍 묻어 있어서

이것도 쿠앤크 키세스 맛이 납니다.

다 비싸지만 한번은 꼭 먹어볼만한 맛입니다.


양보다 질에 투자한것 같아요!

이렇게 2+1 행사할 때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리세스>쿠앤크 순으로 맛이

만족스럽더라구요!

이상 먹는데 진심인 요리남 이좐이었습니다.

반응형